본문 바로가기

퐁퐁언니_쿠킹

【홈베이킹】퐁퐁언니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 (동영상&레시피)有

 

【홈베이킹】퐁퐁언니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 (동영상&레시피)有

29분 전

통계
 

안녕하세요~ 퐁퐁언니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비오는 하루네요...

오늘의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를

 

준비했는데요..

베이킹도 비오는 날씨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만드는 사람도

 

너무나 덥고 힘이 드네요...

 

오늘은 뭔가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아서 좀 고생을 했네요 ㅋㅋ

유리 그릇을 떨어트려 다리도 파편에 조금 다치고... ㅠㅠ

원래 오늘 만들려고 했던 메뉴는 앤티앤스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이었는데

 

요.... ㅎㅎㅎ

반죽을 하고 크림치즈를 짜고 마무리하고 계란물 바르고 아주 과정은

 

순탄했는데...

오븐에 굽는데 옆구리가 다 터져 버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맛은 진짜 비슷하게 나왔는데 이런!!! ㅋㅋㅋㅋ

그래서 첫째는 할머니네 가고 없어서 둘째랑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네요 ㅋ

그래서 다시 만든 오늘의 홈베이킹 메뉴!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입니다..

오늘 뭔가 일이 안풀릴듯 하여 속에 크림치즈 넣는건 오늘은 포기했어요 ㅋ

다시 연습해서 나중에 성공하면 보여드릴게요~ ㅋㅋ

그럼 오늘의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

 

시작 해 보겠습니다.

아몬드 프레즐 재료부터 보시죠~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

- 프레즐

강력분 240g

소금 4g

설탕 5g

드라이이스트 4g

우유 72g

물 72g

버터 15g

프레즐소다 60g

물 1L

계란물 약간

버터 약간

- 토핑

갈색설탕 50g

아몬드 분태 50g

이렇게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 재료가 준비되었습니다.

뭔가 재료가 많아 보이지만 전부 반죽에 들어가는거라 오늘도 엄청나게

 

간단하답니다.

오늘은 발효 시간도 짧고 만드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초보 분들도

 

아주 쉽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꼭 한번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 ^^

그럼 달달 고소한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 시작 해 볼까요~~~

레시피 설명 보시지요~~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 레시피》

· 그릇에 드라이이스트, 설탕, 강력분, 소금, 우유, 물, 버터 순서대로 넣고 뭉쳐준다.

· 한 덩어리로 뭉쳐지면 작업대로 옮겨 반죽 해 준다.

· 버터가 반죽에 다 스며들 정도만 반죽 해 주면 오늘의 반죽은 끝

· 그릇에 담고 비닐을 덮은 뒤 30분 정도 발효시킨다.

· 반죽을 4등분으로 나눠 얇고 길게 밀어 프레즐 모양으로 만들어준다. 양 끝부분은 아랫면에 꼬집들이 이어준다.

(팔 부분은 두번 정도 꼬아도 되고 세번 꼬아도 되고~ 개취에 맡긴다. ㅎ)

· 냄비에 물, 프레즐 소다를 넣고 팔팔 끓여준다.

· 팔팔 끓으면 약불에서 프레즐을 앞, 뒤 15초씩 데쳐 준다.

· 조금 넓은 그릇에 설탕과 아몬드를 섞은 후 프레즐을 넣고 윗면에 듬뿍 묻혀준다.

(부족한 부분은 더 뿌려준다.)

· 오븐 팬에 팬닝 후 계란물을 골고루 발라준다. 그래야 빵을 구웠을 때 윤기가 좔좔~ 흐른다.

· 210℃로 예열 된 오븐(리빙웰)에서 15분간 구워준다.

(오븐마다 다르므로 시간과 온도는 조절한다.)

· 완성 된 프레즐은 바로 버터를 발라주면 완성.

오늘의 홈베이킹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 영상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 하세요~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

이렇게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만들기가 끝났습니다~~
 

 

앤티앤스 아몬드 치즈스틱에 한 동안 거의 중독이었어요~~~ ㅋㅋㅋ

아마 다들 한번은 드셔 보셨을 것 같은데요~ 너무 맛있지 않나요? 처음

 

나왔을 때

롯데 백화점에서 맛 보고 완전 신세계를 만난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엄청 자주 사 먹었지요~ 정말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달콤하고 고소한 맛에 속에 든 크림치즈까지 아주 환상 궁합....

정말 만들어서 보여주고 싶었으나! 안타깝지만 ㅋㅋㅋㅋ 다음 기회로~

크림치즈만 넣지 않아서 맛은 정말 똑같네요~ 그래서 크림 치즈 발라 먹었어요~~

정말 맛있어요~~~ 감동감동~

커피도 좋고 다 잘 어울리지만 오늘은 얼려둔 버터플라이피 차 어름이 있어서~

둘째 따님이랑 레몬에이드를 만들어서 시원하게 마시니 너무 좋으네요 ^^

달콤한 빵 한입~ 시원하고 새콤한 레몬에이드 한모금~ 크~~~

너무 맛있어요♡

천둥 번개까지 쳐서 무서워요~ 얼른 저녁 먹고 이불 속에 숨어야 겠어요 ㅋ

오늘의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 집에서 만들기 끝~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다른 이야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