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퐁퐁언니_쿠킹

【노오븐 홈베이킹】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한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동영상&레시피)有

 

【노오븐 홈베이킹】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한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동영상&레시피)有

1시간 전

통계
 

안녕하세요~ 오늘의 노오븐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를 준비 했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비가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종일 선선할거라

 

생각했는데....

점심 시간이 지나고부터 엄청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정말....

 

습기를 가득 머금은 그 공기가

너무 덥고 꿉꿉해서 기분을 아주 불쾌하게 만드네요 ㅠㅠ

어제 밤에 미리 오늘이나 내일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 재료를 다 준비 해

 

뒀어요~ 비가 와서 추우면 다음 날 만들 예정이었죠 ㅋ

그런데 둘째가 식빵을 만들어 달라고 해서 아침엔 엄청 춥더라구요...

그래서 팥빙수를 소개하기에 날씨가 맞지 않는 것 같아 식빵을 열심히

 

만들고 있었는데 와 점심부터 너무 더워져서 메뉴를 급 변경 했답니다. ㅋ

ㅇ ㅏ 물론 식빵은 만들어 줬어요~ 영상은 찍지 않았지만~ ㅋㅋ

식빵에 버터랑 딸기잼 발라서 먹고싶다나~ ㅎㅎㅎㅎ

아직 집에 버터플라이피 꽃잎이 남아 있어서~~~ 미리 버터플라이피 차를

 

우려서 얼음을 얼려뒀어요~

아이들이 차맛이 강하게 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연하게 우려서

 

얼음을 얼렸더니 은은한 하늘빛이 감도는 아름다운 색감이 나네요~

과욕이 부른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버터플라이피 차를 진하게 우려서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아서

진하게 우려내서 보여드리려고 하다 대참사가!!! ㅋㅋㅋㅋㅋㅋ

진한 파란빛이 너무 예쁘네요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오늘의 노오븐홈베이킹! 건강한 팥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

 

시작 해 볼게요! 재료부터 보시죠~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

▶ 재료

버터플라이피 얼음(물 1L + 버터플라이피차 두줌)

바닐라 아이스크림(없으면 생략 가능)

후르츠칵테일

팥앙금

미니마쉬멜로우

찹쌀빙수떡

빙수젤리

연유

딸기 or 초콜릿 시럽

 

이렇게 노오븐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한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재료가 준비되었습니다.

만들고선 너무 예뻐서 홀딱 반해버렸어요~~~

검색을 해 보니 버터플라이피 차로 빙수를 만든건 없더라구요~

아닐수도 있겠지만!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고 생각하니 훨씬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버터플라이피가 얼마나 건강에 이로운지 지난번 버터플라이피

 

에이드 소개 해 드릴 때 알려드렸죠~ 맛있는 버터플라이피 팥빙수도 먹고~

 

건강도 조금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레시피 보시죠~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 레시피》

· 먼저 뜨거운 물 1잔에 버터플라이피 꽃잎을 두줌 정도 넣고 저어서 살짝 우려 내 준다.

· 그리고 물 1L 정도 들어가는 병에 우려낸 차와 합친 양이 1L가 되게 물을 채워 준다.

미지근한 물로 준비. (저처럼 넘치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

· 30분에서 1시간 정도 충분히 우려 내 주면 아주 진한 파란색 차가 우러난다.

· 체에 한번 걸러준다.

· 얼음틀에 부워 12시간 이상 얼려준다.

· 그릇에 후르츠칵테일을 듬뿍 넣어준다. (좋아하는 과일로 준비)

·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크게 한스쿱 넣어준다. (없으면 생략 가능)

· 빙수용 팥앙금을 세스푼 정도 넣는다. (기호에 맞게 조절)

· 제빵용 고운 팥앙금이 남아 있어 물을 조금 섞어 부드럽게 사용했다.

· 마쉬멜로우를 넣고 젤리를 듬뿍 넣는다. (마쉬멜로우 생략 가능)

· 빙수용 찹쌀떡을 넣어준다.

· 연유를 기호에 맞게 뿌린다.

· 딸기 또는 초콜릿 시럽을 뿌려준다. (상큼한 딸기가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빙수기에 얼려둔 버터플라이피 얼음을 넣고 갈아 내 담으면 끝

(골고루 예쁘게 담기 위해 그릇을 조금씩 돌려가며 담아준다.)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드는 영상은 아래 참고 해 주세요~ ^^베이킹]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한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재생 수1 0
 
 
 
 
 
 
 
 
 
 
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한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이렇게 오늘의 노오븐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세상에 하나뿐인 건강한 빙수 :

 

버터플라이피 팥빙수가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예쁘죠? ㅠㅠㅠㅠㅠㅠㅠ

라헬님께서 아주 저렴하게 판매 해 주신 예쁜 LED 초도 마침 딱 맞춰 도착

 

해서 같이 플레이팅 해 봤어요.

ㅠㅡㅠ 너무 예뻐서 아주 대만족이에요!

초가 정말 살아있는 것 처럼 살랑살랑 움직여서 너무 귀여워요 >_<

라헬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버터플라이피 차 맛이 진하면 이상할까 자꾸 걱정을 해서 전

 

연하게 우려서

얼음을 만들었더니 아무래도 색이 좀 연해서 아쉽네요 ㅠㅠ

팥빙수 재료들이 맛이 강하다보니 전혀 버터플라이피 차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건강에는 좋다는 사실~ ^^

제가 만든 버터플라이피 팥빙수는 얼음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다른

 

빙수들처럼 아래에 얼음을 깔고 재료를 올리지 않았어요...

그럼 재료에 가려져서 버터플라이피 빙수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기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ㅋ

그래서 얼음을 가득 쌓아 올리고 마지막엔 애플민트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이것도 의도하지 않게 어제 밤 아이들과 허브잎이 시든 것들이 많아서 정리

 

를 하다 아이들이 줄기째 ㅡㅡ; 뜯어낸게 많아서 ㅋㅋㅋㅋㅋ

너무 소중한 아이들이라 장식으로 사용했어요 ㅋㅋ

너무 잘 어울리는 이 조합! 대만족!

그리고 빙수기는 쿠팡에서 23,500원에 구매했어요~

너무 저렴해서... 제대로 될까 걱정 했었는데;;;; 너무 잘 갈리더라구요~

소음이 엄청 크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늘 핸드믹서를 사용해서 홈베이킹을 하다 보니

이 정도 소음은~ 훗~ 가소롭죠 모 ㅋㅋㅋㅋㅋㅋ

완전 곱게 갈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만족스럽네요~

 

 

내돈내산! 빙수기랍니다. ㅋㅋㅋㅋ 어제 밤에 주문해서 오늘 받은

따끈따끈한 신상이랍니다. ㅋ

고장나지 않고... 오랫동안 저희 가족의 시원한 팥빙수를 계속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도와주길 바래~~~♡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어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오늘의 노오븐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버터플라이피 팥빙수 만들기 끝~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다른 이야기로 만나요~ ^^

퐁퐁언니의 유튜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ㅎㅎ

100명이 코 앞인데 참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명 가까이 봐 주시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보잘것 없는 실력인데..

봐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블로그 이웃분들이 많이 구독 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이에요. 꼭 얘기하고 싶었어요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