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퐁퐁언니_쿠킹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코스트코&신라명과에서 판매하는 레밍턴 케이크 집에서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코스트코&신라명과에서 판매하는 레밍턴 케이크 집에서 만들기

1시간 전

통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퐁퐁언니의 코스트코&신라명과에서 판매하는 레밍턴

 

케이크 집에서 만들기를 준비했어요~

레밍턴 케이크 코스트코에서 많이들 접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그 레밍턴 케이크를 집에서 초보도 아주

쉽게 만들 수 있기에~ 오늘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

레밍턴 케이크란~ 호주 전통 케이크의 하나로 스펀지 케이크에 초콜릿과

 

 

코코넛가루를 곁들여 만드는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랍니다. ^^

호주 뿐만이 아니라 뉴질랜드 등에서도 많이 먹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님 접대용으로도, 홈파티에 사용하기에도 좋고

 

 

예쁘게 쌓아서 생일 케이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레밍턴 케이크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여행에서 돌아 온 아이들이 바로 먹자 마자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하네요

 

 

ㅎㅎㅎ

오늘의 홈베이킹! 초보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호주 국민 케이크!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시작 해 볼게요~ 재료부터 보시죠♡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재료》

▶ 틀 사이즈 15cm x 15cm

▶ 재료

무염버터 110g

중력분 150g

베이킹 파우더 5g

계란 2개

설탕 140g

바닐라익스트랙 5g

우유 70g

무염버터 40g

우유 125g

코코아파우더 35g

슈가파우더 125g

코코넛가루 100g

블랙커런트 잼 (모든 잼 사용 가능)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재료 간단하죠~ 재료가 간단하면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는거 이제 다들 아시죠 ㅎㅎ

하지만! 오늘도 주의 사항이 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간다하고 쉽지만!

 

바로 굽는 시간입니다.

사용하는 오븐에 따라 시간, 온도가 다 다르다는 거 아시죠?

전 오늘 삼성 전자레인지 겸용 오븐으로 구웠어요.. 그랬더니 35분 굽고

 

 

꼬치 테스트를 하니 반죽이 묻어나더라구요.

 

 

그래서 10분 더 구워서 45분간 구워 줬더니 속까지 완벽하게 익었어요.

그러니 꼭 꼬치 테스트를 하시고 시간 조절 해 주시면 됩니다.

이것만 주의 하시면 다른건 너무 쉬워요~~^^

그럼 코스트코&신라명과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레시피 보시죠!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레시피》

· 버터가 뽀얗게 될 때 까지 휘핑한다.

· 중력분과 베이킹파우더를 체 쳐 넣고 섞는다.

(가루가 어마무시하게 날릴 수 있으니 꼭 저속으로 섞어주세요.)

· 그릇에 계란, 설탕, 바닐라익스트랙을 넣고 잘 섞는다.

· 반죽에 계란 혼합물을 천천히 부으면서 섞어준다.

· 반죽에 우유를 붓고 섞는다.

· 180℃로 예열 된 오븐에서 40-45분간 굽는다.

(꼬치 테스트 필수)

· 틀에서 분리 후 완전히 식힌다.

· 케이크 가장자리를 먼저 다듬고 케이크를 3cm 두께로 자른 뒤, 1.5cm 두께로 자른다.

· 블랙커런트 잼을 골고루 바른다. (어떤 잼이든 사용 가능)

· 케이크를 큐브 모양으로 자른다.

· 그릇에 우유와 버터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버터가 녹을 때 까지 데워서 준비한다.

· 코코아파우더와 슈가파우더를 넣고 잘 녹여준다.

· 케이크를 초코 글레이즈에 담궈 적셔준다.

· 코코넛가루를 골고루 묻혀준다.

· 코코넛가루에 글레이즈가 묻어 색이 변하니 조금씩 사용하고 추가하는게 좋다.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 영상은 퐁퐁언니 유튜브에 보면서 참고해서

 

 

만들어 보세요 ^^


1
 
 
 
 
 
 
 
 
 
 
 
 
 
 
00:00 | 13:11
 
 
 
 
 
 
 

이렇게 호주 국민 케이크 레밍턴 케이크 만들기가 끝났습니다.

참 쉽죠~~~ 왕초보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레밍턴 케이크입니다~~~~~

 

 

 

 

 

큐브 모양의 케이크를 쌓아 요롷게 예쁜 케이크도 만들어 봤는데요~~

굉장히 특별한 생일 케이크가 될 수도 있겠더라구요~~ ^^

우리 아이 10살 되면 사용하려고 사 뒀던 예쁜 초도 꽃아 봤어요~ ㅎㅎㅎ

앞에서~ 위에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ㅋㅋㅋ

만들고 혼자서 너무 귀여워서 아주 놜리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레밍턴 케이크~ 회전샷도 찍어 보구요~~

너무 귀엽죠~~~ 케이크의 변신은 무죄~~~~ ㅎㅎㅎㅎ

아이 생일 때 알록 달록한 초콜릿을 사용 해 만들어 줘야 겠어요~~~

많이 달지 않고 폭신한 식감이라 아이들도 너무 잘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레밍턴 케이크의 단면도 봐야겠죠~~
 
 
제가 사용한 블랙커런트 잼은 잼 속에 블랙커런트가 채로 들어

있어서 조금 울퉁불퉁 하네요~

그래도 넘 먹음직스럽게 예쁘게 잘 나왔어요~~♡

 

이렇게 오늘의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코스트코&신라명과에서 판매하는

 

레밍턴 케이크 집에서 만들기 끝~

퐁퐁언니의 유튜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면서~~~ 오늘의 이야기 끝~~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다른 이야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