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퐁퐁언니_쿠킹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뉴욕 매그놀리아 뺨을 후려치는! 바나나푸딩 만들기!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뉴욕 매그놀리아 뺨을 후려치는! 바나나푸딩 만들기!

3분 전

통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퐁퐁언니의 홈베이킹 뉴욕 매그놀리아 뺨을 후려치는!

 

 

 

바나나푸딩 만들기를 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쓰고 스스로 너무 웃겨서 눈물을 흘리면서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시아버님께서 보내 주신 바나나가 아직 많이 남았기 때문에~ 오늘도

 

 

 

바나나를 사용 해 뭘 만들어 볼까 고민 해 보다~

 

 

 

뉴욕의 유명한 베이커리 매그놀리아에서 판매하는 바나나푸딩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당분간 어쩌면 계속 바나나 레시피가 나올지 몰라요~ ㅋㅋㅋㅋ

음식을 버리면 안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특집이 되겠군요!

원래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은 연유 + 바닐라 푸딩 가루가 들어가는

 

 

 

레시피이지만....

바닐라 푸딩 가루가 없는 관계로! 커스터드 크림을 만들어 생크림과 섞어서

 

 

 

만들어 봤어요~ ㅎㅎ

연유를 살짝 섞어도 좋을 것 같아요~ 레시피는 정답이 없어요~

 

 

 

원하는대로 얼마든지 변형해서 만들 수 있으니 연유를 좋아하시면

 

 

 

살짝 섞어서 크림을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오븐이 필요없는 레시피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바나나푸딩 레시피입니다!

그리고 푸딩이라고 해서 약간 젤리 느낌의 푸딩으로 생각 하실 수 있는데

 

 

 

바나나 푸딩은크림 제형의 푸딩이에요~ 이 점 참고 해 주세요. ^^

그럼 퐁퐁언니의 홈베이킹!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시작 해 볼까요

매그놀리아 뺨을 후려 칠 준비 되셨나요? 그럼 재료부터 보시죠!


《바나나푸딩 만들기》

▶ 용기는 아무거나 괜찮아요

▶ 재료

3개 계란 노른자

60g 설탕A

250g 우유

35g 박력분

300g 생크림

30g 설탕B

120g 계란 과자

2개 바나나

3g 바닐라익스트랙 or 5g 레몬즙

바나나푸딩 만들기 재료가 이렇게 준비 되었습니다~ 오늘은 재료가 참

 

 

간단하죠~

간단한 재료만큼 바나나푸딩 만들기도 너무너무너무~ 쉬워요 ^^

정말 초보들도 후딱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다만 푸딩이다 보니까... 식히는 시간 쿠키의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냉장실

 

 

 

숙성 시간이 길어요.... 냉장실에 넣고 그냥 잊으시면 됩니다 ㅋㅋ

뉴욕 매그놀리아에서 견제할 만한! 바나나 푸딩 만들기! ㅋㅋㅋㅋㅋㅋ

레시피 보시죠~ ^^

《바나나푸딩 레시피》

· 계란 노른자에 설탕A를 넣고 거품기로 잘 섞는다.

· 우유를 넣고 살짝 섞은 후 박력분을 넣고 섞는다.

· 체에 한번 걸러 냄비에 부은 후 걸쭉 해 질때까지 약불에서 끓여 준
다.

· 크림 질감이 완성 됐다면 불에서 내려 바닐라익스트랙이나 레몬즙을

넣고 섞은 후 냉장실에서 1시간 정도 식힌다.

· 바나나는 슬라이스 해서 준비 해 둔다.

· 생크림에 설탕B를 넣고 단단하게 휘핑한다.

· 완성 된 생크림에 커스터드 크림을 넣고 섞는다.

· 계란 과자와 바나나를 넣고 섞어 틀에 붓는다.

· 랩을 씌워 냉장실에서 5시간 이상 보관한다.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풀버전은 퐁퐁언니 유튜브에서 확인 해

 

 

 

주세요 ^^

 

 

 

즐겁게 봐 주시고 퐁퐁언니가 운영하는 유튜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의 홈베이킹! 퐁퐁언니의 매그놀리아 뺨 치는 바나나푸딩

 

 

 

만들기가 끝났습니다.

정말 과정이 간단하죠~ 다만 냉장실 보관 시간이 길어서.. 아침 일찍 준비해

 

 

 

서 만들어야만 그날 저녁쯤 디저트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정말 부드러운 식감의 바나나푸딩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세요~

퐁퐁언니가 강력 추천 합니다. ㅋ

저의 새로운 동반자! 신상! 뉴핸드믹서를 소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랭~ 지리구요~ 생크림~ 오지구요~ ㅡㅡ^

저렴하지만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

오래오래~ 언니랑 함께하자꾸나~~~♥

매그놀리아에서 바나나푸딩 만들 때는 위에 사진처럼 크림, 바나나, 크림,

 

 

 

과자, 크림 이렇게 쌓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만드니 깔끔하긴 한데...

 

 

 

바나나와 계란 과자가 너무 조금 들어가요....

 

 

 

이런 방법으로 용기에 담아서 드셔도 되구요~

두 가지 버전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그릇을 비운거니 크림이 묻어 있는건

이해 해 주세요 ㅋ 아예 크림에 바나나와 계란 과자를 버무려서 그릇에

 

 

 

담아도 되요~

두 가지 다 해 보니까 겹겹이 쌓는 건 바나나와 계란 과자가 버무리는

 

 

 

방식에 비해 거의 반보다 훨씬 더 작게 들어가더라구요;;

거의 두배 이상... 차이가 나니... 그래서 바나나의 풍미와 계란 과자의

 

 

 

씹히는 맛을 위해 전 두번째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참고해서 만들어 보세요~

계란으로 만들기 때문에 계란 비린내가 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계란 비린내를

잡기 위해 꼭! 바닐라익스트랙이나 레몬즙을 넣어 주세요.

아님 계란 비린내가 어후....... 아시죠?

뉴욕 매그놀리아 뺨을 후려쳐야 하므로!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판매하는

 

 

 

느낌을 내 보려고 일회용 용기와 스푼을 사용 해 봤어요~

한가지는 계란 과자 가루를 뿌려 줬고 또 한가지는 아이들이 좋아할

 

 

 

화려한 색의 스프링클을 뿌려 봤어요~

 

 

 

역시 아이들에게 뭘 먹을지 선택하라고 했더니

예쁜 스프링클이 뿌져진 바나나푸딩을 선택하네요 ㅋ

큰 아이는 아이스크림 같다고 하네요~ 작은 아이는 연신 맛있다고~

 

 

 

음~ 음~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뉴욕 매그놀리아 필요 없겠죠? ㅎㅎㅎㅎ

오늘은 비가 와서 창문을 열어두니.. 날이 생각보다 쌀쌀하네요...

식사 후 디저트로 따뜻한 차나 블랙 커피와 함께 바나나푸딩~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퐁퐁언니의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이야기 끝~~~~

다음번엔 뭘 만들까 궁금하시죠~ 궁금하면 500원;;;;;;;;;;;;;;

오늘 개그 욕심이 좀 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다른 얘기로 만나요~~~~♥